직장인을 위한 백팩, 벤크(Venque) 암스테르담

2016.03.29 08:00

요즘 들고 다니는 것들이 좀 많아졌다.


15.4인치 맥북프로에 12.9인치 아이패드프로 그리고 책, 다이어리 등등을 넣고 다니려고 하니 백팩이 아니면 팔이 떨어져 나갈 것 같아서 수납이 좋으면서 날렵한 디자인에 정장이나 캐주얼 모두 어울리는 백팩을 찾았다.


벤크(VENQUE)라는 캐나다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15.4인치 맥북프로가 들어가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 많았고 그 중에서 암스테르담이라는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다. 


수납력이나 디자인 못지않게 백팩에서 중요한 것은 가방의 원단이다. 백팩은 메고 다니다 보면 생활 방수 정도는 되어야 하고 오염이나 스크레치에 강해야 하는데, 벤크에서 사용하는 콴타라는 원단은 직물 재질 같은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출처 : http://venqu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9&cate_no=58&display_group=1]


암스테르담 모델은 그레이, 블랙, 그레이-블랙, 블랙-블랙 등의 4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레이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다. 




가로 32cm X 세로 43cm X 폭 12cm 크기인데, 수납력은 무거워서 그렇지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간다. 



VENQUE Amsterdam Grey BE from venquekorea on Vimeo.



위 영상에서도 잠깐 나오지만 분리형 파우치가 같이 들어있는데, 가방의 모양을 잡아주는 역할도 하기때문에 사용하면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맥북프로에 아이패드 프로를 넣기에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는다.


구매 하고 1달 정도 지났는데, 대학생들이라면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샘소나이트나 만다리나덕 같은 제품 가격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그리고  많이 튀지 않으면서 수납력도 좋고 정장이나 캐주얼 모두에 맞춰서 들고 다니기 편한 백팩을 찾는다면 벤크를 추천한다.




신고

마루날 Etc. , , , ,